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피아노레슨_CCM실전연습] 목마른 사슴 (동영상/C key/찬양/악보포함)

CCM피아노반주

by MinJiLee 2019. 6. 26. 00:13

본문

목마른 사슴 피아노 연주 영상입니다 : )

Ckey로 진행하는 영상 찍어봤어요.

 

목마른 사슴

 

유튜브에 제 영상이 올라가고 있습니다.

앞으로도 계속 영상 확인하시려면 제 채널에 가서 구독좋아요 부탁드려요^^

 

↓유튜브 채널 바로가기↓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7htH6NZ0Nbo

 

 

아래의 리드시트는 영상 속에서 제가 연주한 코드진행으로 만든거예요

간단하죠?

궁금하신 분들이 계실지 몰라서 올려 놓습니다.^^

다운로드는 아래에서 하실 수 있도록 링크 걸어놨습니다!

 

목마른 사슴 피아노 악보

 

 

↓악보다운로드↓

목마른사슴2(리드시트).pdf
0.09MB

 

[가사]

목마른 사슴 

시냇물을 찾아

헤매이듯이

 

내영혼 주를 찾기에 

갈급하나이다

 

주님만이 나의 힘 

나의 방배, 나의 참소망

 

나의 몸 정성 다 바쳐서 

주님 경배합니다

 

 

 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