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강원도 동해 맛집] 카페- COME HOME (컴홈)

삼척댁 신혼일기

by MinJiLee 2019. 3. 17. 20:54

본문


오늘은 ​동해 카페 중 한곳을 포스팅해보려하는데요^^



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것 같은..카페! ‘​컴홈입니다




요즘은 유명한 프렌차이즈 카페보다 이런 골목에 있는 ​아기자기한 카페를 더 찾게 되는데요~



들어가면 바로 요렇게 음료를 만드는 곳이 보입니다^^



먼저 주문을 해야겠죵?ㅎㅎ






저는죠리퐁 쉐이크!🥛 우리 남편은 오레오프라페!🥤

맛은 우리모두가 아는 ​그맛 이었답니다ㅋㅋㅋ

(뭔가 다른곳과 다른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요)



안쪽은 이렇게 생겼답니다^^

아기자기한 느낌이지요?


개인적으로 저 조명이 참 이쁘더라구요💡



저희는 창가 앞에 앉았습니다ㅎㅎ




동해에 가시는 분들 중에 한적하고, 아기자기한 카페를 찾으시는 분이 계시다면! 한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~

큰 도시에는 요즘 이런카페 정말 많지만,,,ㅎㅎ
삼척 동해 이쪽에는 그렇게 많지 않고든요..​하하;;


위치가 궁금하신분은!


컴홈<-요기를 클릭해쥬셔용^^  [출처-네이버]



'삼척댁 신혼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강원도 동해 맛집 -니코니코-  (1) 2019.02.16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